티스토리 뷰

방송

W 14회 예고

날개의공간 2016. 9. 2. 15:39

W 14회 예고




지난 W 13회 장면

w 13회. 줄거리, 예고, 다시보기


줄거리


13회
더블유의 진짜 마지막회가 시작된다.

다시 나타난 오연주(한효주) 캐릭터에 화가 난 박교수(허정도)는 웹툰 '더블유'의
팬임을 포기하고. 웹툰 세계에서는 강철(이종석)의 장례식이 진행되고, 현실 세계에
서는 강철과 연주가 데이트를 하며 평범한 연인들의 미래를 꿈꾼다. 그렇게 해피엔
딩으로 '더블유'의 마지막 회가 기대되던 순간, 또 다른 변수로 인해 진범(김의성)은
탈주하게 되고 연주를 납치한다


다시보기


한철우와 진범이 통화를 했네요

이걸로 뭔가 만들수 있겠네요

강철 유서 내용좀 보내줄수 없나?


강철의 유서를 본다

아마 통화 조회는 들어 갈겁니다

내가 널 대통령으로 만들어주지

녹음한걸 듣다 삭제한다


술을 마시며 심기가 불편해진다



심문 받는 진범


강철이 죽었냐고 물어본다

죽었다 어쩔래

국회의원 한철우 불러

허튼 수작 부리지 말라고해

강철이나 찾으라고 해 그놈 아직 안죽었으니까


진범이 만나고 싶어한다고 듣는다

아는 사이냐고 묻지만 아니라고 한다

제대로 걸렷어

함정이라


후한을 없애기로 결심한다



아빠좀 확인해보라고 한다

똑같다고 한다



강철에 대해 묻자 나갔다고 한다

강철은 전화를해


나와요 커피 사줄게요

아빠가 무사히 돌아오신다면 w의 진짜 마지막회가 시작된다

한철호의 똘마니들에대해 물어본다




한철호는 감옥에가고

강철은 명예를 회복하고 소멸의 길을 벗어난다


강철이 나에게 돌아오면 w는 해피엔딩으로 끝난다


그는 그저 두개의 세계를 오가는 특별한 사람일 뿐이다


좀 어떠신지

이제 여기서 산데요

아무 문제도 없데요

아빠가 그상황을 받아줄리 없지만 언젠가는 인정해 주시겠지



바둑 드실래요?

좋아하신다고 들었는데

져서 삐진 아빠


아이고 미남이시다 어쩜 이렇게 만화에서 나온 사람처럼 생겼을까?


달달한 데이트 중


지금 까지 그녀가 원하던 엔딩이었다


하지만 현실에서

변수가 없다면 아버지가 다시 정상으로 돌아올거라고 하는 강철


병원의 미친개는 w의 안티가 되었다

만화에 오현수가 등장했기때문이다

나는 w를 버렸다 쓰레기지

내 분노를 아버지에게 전해주렴



강철이 그렇게 등신인가여?

이 오현주도 별로인가요?


당신은 누구신데

친구입니다


누구 닮으셨나?

강철이요?


가... 강철 완전 똑같으신데


명함을 주는 강철

명함에는 대표이사 강철이라고 써있다

재미있는 친구네


나중에 술한잔해

이제 자기 마음대로 자유자제 만화와 현실을 오갈수 있다는 강철

조심해요...


만화속 비서와 마주친다

어떻게 된거지?

여긴 현실세계인데?

다시 보니 없어졌다

전화를 걸어 여기 지금 만화속 아니죠? 라고 확인한다


사라진 아버지

수봉이에게 전화를해 아빠에 대해 물어본다

문 잠그고 나왔는데


현주야

아빠

얼굴이 돌아온 아빠



소희가 너 본것같다고 이야기한다


소희는 강철과 차를 봤다가 사라졌다고한다


변수가 또있어?


밤이었지만 소희는 나와보니 낮이다

그리고 강철을 본다

나는 주인공이고 나는 현실세계에 살고있다

내가 등장인물을 인식하면 만화속 인물이 거꾸로 현실로 소환될수있다?

내가 설마 나도 모르게 누구를 소환한적이...


설마 아빠가 진범...



강철이 여기 왔어요 아빠


아빠를 연기하는 진범

둘을 같이 없애려고 했다


아빠

내가 왜 니 아빠야?


낌새를 느낀 강철 그녀가 위험함을 느낀다

만화속 세계에서는 한상호 진범이 사라졌다고한다

현실의 세상에 온 진범


선생님의 집에 찾아온 진범


아버지인척 연기했다


니가 문제였어

니가 자꾸 그림을 그려서

너 만 아니였어도 진작에 이만화 끝났어

나 여기와서 만화 다봤다

계념만 깨달으면 별거아니더라 나도 할수있던데

나랑 같이 갈까?


차를 그려 핸드폰도 그려


강철이 살아있다고 알려준다


테블릿도 필요 없으니 완저히 부셔 버리라고 아버지에게 시킨다

강철은 나타나지만 이미 그녀는 없다


한상훈 어디있어?


강철은 살아있었어

그놈 말이 맞았네

뭔가가 있어 내가 모르는

이놈 들이 쌍으로 나를 협박해




니 남편이 보는 앞에서 쏘고 싶었는데

이래야 강철이 올것같아서

제발 살려주세요

안돼 넌 강철 가족이잖아

널 없애는게 내 존재의 이유인데


계속이란 글귀와 함께

만화속으로 소환된 강철

만화속의 그녀의 위험을 알아버린다


대통령을 꿈꾸는 자의 부하들이 왔다

이때 도망하는 그녀 총에 맞는다


부하들은 모두 총에맞고

그녀는 정신을 잃는다

이 모든걸 만화로 본 강철


강철은 만화로 다시 들어간다


최후의 결전

분노의 총구를 날리는 강철

결국 진범의 얼굴에 총구멍을 낸다

그녀를 찾아보지만

현실로 간듯한다


강철 또한 현실로가 그녀에 대해 물어보고

병원을 알려달라고한다

출혈이 많아 상태가 심각하다고 한다

경찰차로 병원에 향하는 강철

어떤 관계냐는 물음에 남편이라고 한다


현주의 상황은 안좋다

그녀의 손에는 결혼 반지가 있다

강철의 마음은 침통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