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자의 비밀 49회, 예고, 줄거리, 다시보기


다시보기


줄거리


[49회]제49부 :: 여자의 비밀 :: 9월 5일 월요일

지유를 통하여 유회장의 집에 정식으로 출근하게 된 복자는 서린의 처지를 알게되고 지난 날 서린에게 돈을 요구했던 미수는 서린을 다시 찾아오고, 지유는 서린과 미수의 대화를 통해 뜻밖의 사실을 알아버린다



음식하난 제가 1등이에요


국자 아주머니가 취직했어요


오늘부터 우리집안일을 도와줄 사람이야


내가 이아이한테 떡사업을 맏겼다

당분가 이사람이 음식을 할거다


좋아부려 ~


엄마를 끌고간다

엄마 미쳤어?

엄마가 여길왜와?


당장 그만둬


내가 모르는 뭐가가 있는 겁니까?

착각하고 있네요

치매가 있다니 좀그러네요

심하진 않아요

우리 복자 누님은 나가 챙길게


잘좀 부탁드려요



어때요 저 많이 늘었죠?

요즘 노래잘하는 친구들 엄청 많습니다

랩을 한번 연습해보세요

저는 약속이 있어서 이만


참 좋네요 기억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