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리얼스토리 눈, 548회, 니코틴에 중독된 남편 누가 10억을 탐냈나


다시보기


담배를 피우지 않는 남편이 니코틴 중독으로 사망했다?

지난 4월 22일. 일주일 만에 만난 가족과 같이 외식을 하고 집에 돌아온 남편이 4시
간 만에 방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된다. 부검 결과 남편의 사망 원인은 니코틴 과다복
용. 평소 담배를 피우지 않았다는 남편에게서 치사량의 니코틴과 수면제 성분이 검
출됐다. 한 달에 한 번씩 직장 동료들과 산악회 활동을 했을 만큼 매우 건강했다는
남편. 그러나 아내는 얼마 전부터 남편의 건강 상태가 나빠졌다고 주장했다. 사망
한 남편을 발견하고도 경찰이나 119에 신고를 한 것이 아닌 장례업체에 전화해 장
례절차를 문의한 아내. 부부에게는 무슨 일이 있었을까



아내에게 헌신적이었다는 남편

사건 당일은 특별한 기념일이었다

저녁시간 꽃을 구경하고 맥주를 마시고 자러간뒤 3시간뒤에 사망

부검 결과 는 니코틴 과다 복용


119보다 장례식장에 먼저 전화를 건 아내


내연남이 니코틴 원액을 구입


매우 검소했던 남편

남편이 쓰는 돈이라곤 3000원하는 칼국수 뿐이었다

월300만원을 벌었다는 남편

아내가 돈을 관리하면서 궁핍해졌다고 한다


남편이 사망하기 두달전 혼인신고를 한 아내